베딩 브랜드 소프라움이 프리미엄 구스 침구 제품들을 웨스틴조선호텔(서울, 부산)에서 1박2일간 체험해 볼 수 있는 ‘룸 넘버 소프라움(Room No. Sofraum)’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가격적인 부담감으로 선뜻 나서지 못했던 소비자들에게 보다 직접적인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는 소프라움의 베스트 제품들로 꾸며진 웨스틴조선호텔(서울,부산) 비지니스 디럭스룸에서 1박과 함께, 조식과 클럽라운지 이용권 포함한 총 70만원 상당의 다양한 혜택들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다.


소프라움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세상에서 가장 부드러운 휴식 공간’을 콘셉트로 기획 됐다”며 “단순히 제품 판매를 위한 마케팅 활동이 아닌,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물하고자 하는 소프라움의 마음으로 이해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 신청방법은 소프라움 공식 페이스북에 접속해 ‘좋아요’를 누른 후, 서울과 부산 중 본인이 원하는 지역과 해당날짜, 지원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신청이 완료 된다.


모집기간은 총 3차로 나뉘어 진행된다. 1차 모집기간은 이달 29일부터 10월10일, 2차 모집기간은 11월3일부터 11월14일까지며, 3차 모집기간은 12월1일부터 12월10일까지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소프라움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