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경제=김현우 기자] 스탠다드차타드은행(SC은행)은 내달 30일까지 두드림통장에 새로 가입하고 해당계좌를 '뱅크월렛카카오'서비스에 연결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금리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 가입 익익월부터 해당 두드림통장 예치기간이 30일을 초과한 금액에 대해 2개월 동안 최고 연 2.5%(기간별,세전)의 특별금리를 제공한다. 또 이벤트 참여고객이 SC은행 홈페이지의'Do, 드림팀 캠페인'코너에서 모임 지원비를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5개 모임에 각 100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두드림통장은 수수료 면제통장으로 인기를 얻었던 SC은행의 대표 입출금상품으로 이번 이벤트 참여 고객은 높은 금리와 더불어 조건 없는 수수료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뱅크월렛카카오는 은행, 금융결제원, 다음카카오가 공동으로 제공하는 SNS 기반의 전자지갑으로 송금, 결제, 은행 현금카드 기능을 통합한 서비스다. 공인인증서와 보안카드 입력과 같은 복잡한 절차없이 카카오톡 친구간의 소액송금을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다. 

김종훈 SC은행 디지털뱅킹팀 이사는"두드림통장과 뱅크월렛카카오 활성화를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두드림통장의 금리혜택과 뱅크월렛카카오의 새로운 금융서비스를 함께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상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tandardchartered.co.kr) 또는 고객컨택센터(1588-159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