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주혁

[일요경제=이정민 기자] KBS2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에서 김소현(이은비 역)을 향한 일편단심 순애보로 대한민국의 여심을 흔들고 있는 남주혁(한이안 역)의 심쿵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남주혁이 분하고 있는 한이안 역은 세강고를 대표하는 수영 스타이자 10년지기 소꿉친구 김소현을 홀로 짝사랑하는 순정남. 공개된 사진 속 남주혁은 쉬는 시간을 틈타 훌륭한 농구 실력을 뽐내거나 지그시 눈을 감은 채 노래를 듣고 있는 등 저절로 눈이 가는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무엇보다 그는 극중 훈훈한 비율과 뛰어난 운동실력, 운동복과 교복을 모두 소화하는 완벽한 핏으로 누구나 학창시절에 꿈꿨던 워너비 첫사랑 이미지로 헤어나올 수 없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지난 4회 방송에서는 김소현과의 버스 등굣길에서 설레는 메시지 썸타기로 안방극장의 설렘 지수를 제대로 높였다.

드라마 ‘후아유-학교2015’의 제작진은 “남주혁표 한이안 캐릭터를 통해 김소현을 향한 순정남의 면모뿐만 아니라 승부욕 강한 수영선수로의 모습, 자신의 미래를 고민하는 10대의 모습 등 실제 청소년들이 겪는 다양한 고민과 관심사를 엿볼 수 있으니 앞으로의 전개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 남주혁은 김소현에게 전국대회 금메달을 선물하기로 다짐하고 그녀를 찾아갔지만 육성재(공태광 역)와의 화기애애한 모습을 목격했다.

이에 본격적인 세 사람의 삼각관계의 시작을 알려 다음 주에 방송 될 5회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상적인 첫 사랑의 정석, 남주혁을 만날 수 있는 KBS2 '후아유-학교2015‘는 매주 월·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