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가 정부가 주관하는 전시를 비롯해 다양한 친환경 건축자재 관련 전시회 참여를 통해 자사 제품 알리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
 
KCC는‘2014 대한민국 친환경대전’과 ‘국제 공기청정 및 그린환경 전시회’에 참가해 친환경 페인트, 보온단열재, 바닥재 및 창호 등 친환경 건축자재를 선보이며 친환경 기술과 제품 홍보에 힘을 쏟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1일부터 개최돼 올해로 10회를 맞는 ‘2014 대한민국 친환경대전’은 환경부가 주최하고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이 주관하며 약 240개 업체가 참여한 가운데 친환경 건축과 관련된 다양한 친환경 및 에너지 기술과 제품 등이 전시돼 관람객들에게 친환경의 모든 것을 보여준다.

이번 전시회에서 KCC는 메인 부스인 ‘에코인테리어 홍보관’내에 사업참여 기업으로 참가, 환경표지 인증을 획득한 대표적인 친환경 건축자재인 바닥재 ‘KCC 숲’, 친환경 수성페인트 ‘KCC 숲으로’, 고단열 에너지 세이빙 창호인 ‘KCC 창호’ 등을 선보였다.

에코인테리어 지원사업은 환경부와 한국환경산업기술원에서 주관하며 인테리어 사업장의 친환경 자재 보급을 지원, 촉진하기 위한 사업이다.

한편 KCC는 코엑스에서 지난 14일 개최된 ‘국제 공기청정 및 그린환경 전시회’에 참가해 친환경 건축자재를 인증하는 HB마크(Healthy Building Material)를 획득한 제품들을 대거 선보였다.

KCC 관계자는 “국내 최대 친환경 건축자재 기업으로써 앞으로도 친환경 기술과 제품개발에 꾸준히 힘써 국민의 건강과 환경을 지키는 선도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