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 리틀 텔레비전’

[일요경제=이정민 기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 스튜디오를 벗어나 방송 최초로 단체 야외 방송에 나섰다.

이번주 방송될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지난 14일 다섯 번째로 진행된 'MLT-05' 인터넷 방송에서 출연자 전원이 여름을 맞이해 일산 MBC드림센터 세트장이 아닌 경기도 화성시의 제부도에 모두 모여 인터넷 생방송 겸 방송 녹화를 진행했다.

김구라, 백종원, 예정화와 함께 이번 방송에 새로 합류한 마술사 이은결과 씨스타 다솜은 뒤로는 산이 보이고, 바로 앞에는 갯벌이 펼쳐져있는 촬영 현장에 도착해 진짜 캠핑을 나온 듯 환호하며 들뜬 모습을 보였다.

백종원은 처음으로 요리사 복장을 벗고, 편안한 복장으로 요리를 시작했고, 김구라도 아들 MC그리 동현이와 함께 생방을 시작했다, 야외로 나간 김구라 부자의 모습에 인터넷 생방송 시청자들은 "아빠어디가 시즌3 같다“고 반응해, 현장이 웃음바다가 되기도 했다.

또 ‘마리텔’에 처음 출연한 씨스타 다솜은 처음으로 씨스타 멤버들과 떨어져 혼자 출연하는 예능에 긴장하며 양손 가득 다양한 소품을 준비해와 눈길을 끌었다. 다솜은 “집에서 해수어(바다에 사는 물고기)를 키우고 있다”며 어항 속의 화려하면서도 앙증맞은 물고기들의 이름을 한 마리씩 소개하며 자랑하고 어항속 꾸미기를 보여주기도 했다.

멤버들이 첫 야외녹화 장소로 제부도를 찾은 이유와, 야외 녹화에서 발생해서 모두를 놀라게 했던 깜짝 돌발상황들은 오는 20일 밤 11시 15분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