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는 동양매직과 제휴하여 생활가전 렌탈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는 '동양매직 우리카드'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동양매직 우리카드'는 생활가전 렌탈 결제시장에서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카드로 렌탈요금을 결제할 경우 전월실적 30만원 시 1만원을, 전월실적 70만원 시 15000, 100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2만원까지 렌탈요금을 할인해준다.

예를 들어 최근 출시된 동양매직의 '직수형 수퍼정수기'의 렌탈료가 29900원인데, 이 카드의 전월실적이 100만원인 경우 2만원을 할인받아 9900원만 부담하면된다.

이와 별도로 우리카드는 9월말까지 '동양매직 우리카드'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카드를 발급받아 동양매직 렌탈요금을 자동이체 신청한 모든 고객들에게 첫달 렌탈료를 최대 3만원까지 할인해준다.

또 전국 모든 영화관 3000원 할인, 커피 20% 할인, 패밀리레스토랑 10% 할인 및 주요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50% 할인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영화관, 커피, 레스토랑은 제휴사에서 제공하는 쿠폰이나 멤버십할인과 중복혜택이 가능하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계속 증가하고 있는 렌탈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렌탈 할인에 포커싱 된 심플한 구조의 카드를 기획하게 됐다""우리카드 출범 3주년을 맞아 전업 카드사로서 우량 제휴사들과의 과감한 전략적 제휴를 통해 회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동양매직 우리카드'는 전용 발급센터(1800-2711)나 우리카드 홈페이지(www.wooricard.com)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