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은 14일 전월 실적에 관계 없이 고객이 사용한 만큼 한도 없이 캐시백을 돌려주는 씨티 캐시백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씨티 캐시백 체크카드는 국내외 모든 가맹점(지방세 제외)에서 결제하는 금액의 일정 부분을 고객의 계좌로 2~3(영업일 기준) 내에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전월 실적 조건이 없는 것은 물론 캐시백 한도도 없어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포인트 적립 대신 현금을 돌려주는 캐시백 방식을 채택해 국내 사용 금액의 0.5%, 해외 사용금액의 1.0%에 해당하는 캐시백 금액이 카드 사용 후 2~3(영업일 기준)내에 바로 계좌로 입금된다.

씨티 캐시백 체크카드는 또 연회비 없는 플래티늄 체크카드로 면세점 할인, 호텔 레스토랑 및 객실 할인 등의 비자 플래티늄 서비스를 아무런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더불어 캐시백 체크카드에 국제현금카드 기능을 더하면 해외에서 결제뿐만 아니라 현금 인출도 가능하다.

씨티은행 관계자는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하며 한도 없이 캐시백이 쌓일 뿐 아니라 보통 신용카드에만 제공되는 비자 플래티늄 서비스를 연회비 없이 이용할 수 있어 프리미엄 서비스를 누리기를 원하는 고객들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상품이라며 해외 캐시백율이 높고 국제현금카드 기능 탑재가 가능해 해외를 자주 방문·체류하거나 직구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적합하다고 말했다.

할인혜택 별 상세 조건 등 상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가까운 씨티은행 지점을 방문하거나 씨티은행 홈페이지(www.citibank.co.kr) 혹은 씨티폰(1566-1000)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