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페이는 스타벅스에서 SSG페이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스타벅스 오늘의 커피(Tall)’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800여개 스타벅스 매장에서 진행되며 SSG페이로 결제하는 선착순 10만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오늘의 커피쿠폰은 SSG페이로 결제 후, SSG페이 앱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지난 7월 신세계그룹에서 론칭한 SSG페이는 유통사 최초로 선보인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SSG 머니'를 충전하거나 신용카드를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결제와 쿠폰 적용, 포인트 적립, 현금영수증 발급 등의 모든 결제 과정이 바코드 스캔 한번으로 이뤄지는 등 소비자의 쇼핑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현재 스타벅스뿐만 아니라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프리미엄 아울렛과 신세계 통합 온라인몰인 SSG닷컴 등 2,800여 개의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신세계아이앤씨 문준석 마케팅 팀장은 많은 고객들이 스타벅스를 즐겨 찾는 만큼 커피 쿠폰 증정 이벤트를 통해 SSG페이를 알리면서 동시에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주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앞으로 SSG페이는 외식, 주유, 레저, 극장을 비롯해 공과금, 관리비납부 서비스 등 생활밀착형 부가서비스를 연계해 SSG페이 이용자들의 실용성을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