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는 K-SALE DAY에 동참해 신세계 통합 온라인몰인 SSG닷컴에서 초대형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지난 12일부터 2주간 이마트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전품목 5% 할인 혜택을 실시하며 바람몰이를 하고 있는 SSG페이는 K-SALE DAY를 맞아 여세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먼저, 23일부터 27일까지 SSG닷컴의 이마트몰에서는 10%, 15% 쿠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9일까지는 신세계몰에서 15%, 2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SSG페이 앱 이벤트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다.

SSG페이는 126일까지 전국 신세계백화점에서 5,000원 즉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SSG페이로 3만원 이상 결제하면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신용·체크카드 할인과 쿠폰 중복 사용 모두 가능하다.

신세계아이앤씨 문준석 마케팅 팀장은 “SSG페이는 간편결제뿐만 아니라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포인트 전환, 선물 보내기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고객의 편의성을 더욱 증대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과 서비스를 준비 중이다라며 더불어,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SSG페이는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SSG닷컴 등 2,700여개의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는 간편결제 서비스다. 간편결제 서비스 최초로 선불과 후불 결제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복합결제 기능을 도입하는 등 소비자 편의성을 높이며 소비자의 일상 속 결제 수단으로 자리잡고 있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