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결제 서비스 앱 SSG페이가 이마트에서 전품목 10% 할인 행사를 연다. 이번 할인은 이마트 최대 규모로 식료품에서 가전제품에 이르기까지 전품목 10%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SSG페이는 결제와 동시에 포인트 적립, 현금영수증 발급이 자동으로 이루어져 고객의 대기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토탈 결제 서비스다. 또한, SSG페이로 결제하면 별도의 쿠폰을 챙길 필요 없이 자동으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이마트에서 지갑을 꺼낼 필요 없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다.

이마트 전품목 10% 할인 행사는 11일부터 14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된다. 전국의 이마트에서 SSG페이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식료품, 생활용품, 가전제품에 상관없이 10%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11회 한정, 최대 5만원 할인)

또한, 신세계백화점에서는 9일부터 14일까지 총 6일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장품, 패션 등 카테고리에 상관없이 SSG페이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1회 한정)

신세계아이앤씨 문준석 마케팅 팀장은 고객들에게 쇼핑의 편의성뿐만 아니라 자주 이용하는 마트와 백화점에서의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또한 잔돈을 SSG머니로 적립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는 등 SSG페이는 이마트에서 가장 편리한 토탈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SSG페이의 토탈 간편결제 기능과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비롯한 자세한 내용은 SSG페이 앱과 홈페이지(www.ssgpa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