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포털 카드고릴라는 다음달 3일부터 28일까지 약 4주간에 걸쳐 ‘2014 신용카드 월드컵’을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신용카드 월드컵은 국내에 출시된 대표 신용카드를 대상으로 네티즌들의 투표를 통해 최고의 인기 신용카드를 선정하는 대회로 지난 9월 30일 조추첨식을 통해 본선 32강의 대진표가 확정된 바 있다.


지난 1회 대회에서는 ‘씨티리워드카드’, 2회 대회는 ‘KB국민굿데이카드’, 그리고 지난해에는 ‘삼성카드2’가 각각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월드컵 본선에 오른 32장의 카드는 국내에 출시된 각 카드사의 대표 신용카드 중 카드고릴라 내 검색 인기순위와 카드사의 추천을 통해 선정됐으며, 연회비 3만원 이상의 플래티넘급 카드는 제외됐다. 
 
2014 신용카드월드컵은 조별리그와 토너먼트 방식의 네티즌 투표로 진행된다.


카드고릴라에서는 우승카드의 결승전 득표수를 예상하는 월드컵 로또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최대 1천만원의 상금을, 그 밖에 월드컵 투표 참여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제공한다.


카드고릴라 고승훈 대표는 “신용카드의 경우 카드사들의 수익성에 영향을 받기 때문에 매년 그 트렌드가 변화하기 마련"이라면서 “카드소비자들 역시 이러한  이벤트를 통해 보다 본인에게 적합한 카드를 찾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투표참여 및 이벤트 관련 내용은 카드고릴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