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드온라인코리아는 오는 28일까지 ‘금융융합아이디어 폴리오’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펀드슈퍼마켓 ‘플랫폼운영 아이디어’와 ‘마케팅 아이디어’라는 2가지 주제로 진행된다.

전국 대학생 및 대학원생이라면 개인 또는 팀단위(6명이내)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금융융합 아이디어 테마에 맞춰, 플랫폼(홈페이지)운영 아이디어는 ▲플랫폼기능차별화 서비스 ▲플랫폼개선발전방안 등과 같은 다양한 주제로 제안하면 된다. 또한 마케팅 아이디어는 ▲펀드투자활성화 프로모션 ▲광고아이디어(차별화매체, 크리에이티브) 등의 혁신적인 주제를 선정해 제안하면 된다.

공모전 접수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펀드슈퍼마켓 홈페이지를 방문해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해야 한다. 공모전 작품을 접수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공모작은 12월 12일 심사와 프레젠테이션 발표 과정을 거쳐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등 총 6개 팀의 작품에 대해 시상할 예정이다.

대상 1팀은 상금 200만원, 최우수상 2팀은 각100만원, 우수상 3팀은 각 50만원을 수상하게 된다.

공모전과 관련된 내용은 펀드슈퍼마켓 홈페이지에서 자세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

차문현 펀드온라인코리아 대표는 “IT와 금융의 융합모델인 펀드슈퍼마켓이 젊은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통해 더욱 혁신적인 플랫폼으로 발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자본시장의 미래를 만들 젊은 세대와의 지속적인 소통으로 새로운 투자 문화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