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대표이사 이기호)가 창립 12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차원에서 ‘12주년 기념 세일’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20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2014년 신상품을 포함한 여름용 샌들, 스포츠화 등을 1만2000원이라는 파격적인 특가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는 반스, 푸마, 누오보, 코코모즈, 호킨스 등 유명 브랜드 제품들로 구성됐다.

 

이번 행사 상품에는 올 한해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반스 어센틱 로우, 푸마 알에스200 인젝스, 누오보 베네사 3 제품 등이 포함됐다.

 

또한, ABC마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ABC마트 1만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발급된 쿠폰은 신상품 포함, ABC마트 제품 7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일부 브랜드 및 품목 제외)

 

더불어 행사 기간 동안 ABC마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고객을 대상으로 푸시 메세지가 발송될 예정으로, 친구 추가를 해놓으면 할인 쿠폰 및 신상품 정보 제공 등의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ABC마트 관계자는 "ABC마트 창립 12주년을 맞이해, 고객님들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에서 특별히 12주년 기념 세일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