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캠퍼스스타’ 11기 발대식 개최, 향후 11월까지 활동 예정

[일요경제=채혜린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지난 22일부터 1박2일 일정으로 일산연수원에서 대학생 홍보대사 ‘KB캠퍼스스타’ 11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KB국민은행에 따르면,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채널인 ‘락스타블로그’ 회원들을 대상으로 1차 서류 전형과 2차 면접을 거쳐 총 75명의 ‘KB캠퍼스스타’를 최종 선발했고, 이들 대학생 홍보대사는 KB국민은행 브랜드와 상품/서비스를 대외적으로 홍보하고, 참신한 아이디어 제안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고 말했다.

이들 대학생 홍보대사는 향후 11월까지 약 7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KB캠퍼스스타’11기 우수 활동자에게 △KB국민은행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장학금 지급 △해외금융탐방 프로그램 등 미래 금융인을 꿈꾸는 대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특히, 이번 ‘KB캠퍼스스타’11기는 오프라인 홍보활동과 함께 Youth전용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채널인 ‘락스타 블로그’ 기자단 역할도 병행하게 될 예정”이라며 “블로그 내 캠퍼스 라이프, 20대 재테크 등 대학생들이 선호하는 콘텐츠를 직접 제작하는 경험을 통해 온라인 소통도 활성화시킬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젊은 'Youth'고객을 위한 다용도 복합문화공간을 홍대 입구에 신설할 예정이며, ‘KB캠퍼스스타’11기와 함께 공연·강연, 전시 등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에 대한 젊은 감성의 사전기획을 통해 문화∙예술 활동도 지원할 계획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