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경제=심아란 기자] "주택청약종합저축에 신규로 가입하고 푸짐한 경품을 받아가세요."

NH농협은행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주택청약종합저축에 신규 가입한 고객 중 총 555명을 추첨해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24일부터 내달 말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내 주택청약종합저축에 신규 가입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352명을 추첨하여 백화점상품권 100만원(1명)·기프트카드 20만원권(5명)·스타벅스 모바일쿠폰(346명)을 선물한다. 

특히 가족구성원 2인 이상이 함께 신규가입할 경우에 203명을 추첨해 노트북(1명)·공기청정기(2명)·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20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창현 마케팅부문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자녀에게는 저축습관을 길러주고 내집마련의 초석이 될 수 있는 선물이다"라며 주택청약종합저축 이벤트를 소개했다.

이어 "부모님께는 청약은 물론 재테크 통장으로 활용할 수 있는 선물로 주택청약종합저축 통장을 마련해 드린다면 가족 모두가 행복한 5월이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요건이 충촉되면 별도의 절차 없이 자동으로 응모된다. 자세한 사항은 인터넷 홈페이지나 농협은행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또는 가까운 영업점 및 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