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유일한 핸드메이드의 매력!’

[일요경제=하수은 기자] 액세서리는 패션 피플들에게 가장 중요한 아이템이다.

전체적인 스타일의 포인트가 되어주거나, 밋밋한 스타일을 한층 매력적이게 보이도록 해주며, 의상으로는 부족한 스타일 컨셉을 완성해주는 역할도 해주기 때문이다.

특히 핸드메이드 액세서리 제품들은 공장에서 기계로 찍어낸 제품들과는 달리, 제작 할 때마다 조금씩 다르게 제작되기 때문에 남들과는 다른 희소가치 높은 나만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게 해준다.

핸드메이드 액세서리전문쇼핑몰 ‘인더블랙’은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액세서리를 직접 디자인하고,

품질 좋은 부자재를 선별하여 하이퀄리티의 액세서리들을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얻고 있는 곳이다.

인더블랙 관계자는 “사업의 기간이 거듭될 수록 상품의 품질과 서비스가 좋아지는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액세서리 중의 알아주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유니크하고 심플하면서 부담 없는 액세서리를 제작할 것이고, 더 나아가 액세서리뿐만 아니라 의류까지 진출해서 많은 소비자들의 needs를 충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시킬 계획입니다.”라고 전했다.

현재 ‘인더블랙’에서는 스토어팜 찜, 톡톡친구 추가 시 1000원의 할인쿠폰 및 무료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매 시즌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인더블랙 홈페이지 참조.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