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의 완성은 구두! 빅사이즈 구두도 디자인만 본다!

[일요경제=하수은 기자] 온라인에서 디자인을 고른 후 구두의 사이즈를 확인하다 보면 사이즈가 다양하지 않다고 느껴질 때가 있다.

빅사이즈 여성들에겐 막상 디자인만 보고 내가 원하는 사이즈를 찾기란 하늘의 별 따기이다 보니 예쁜 디자인에 다양한 사이즈를 취급하는 사이트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키가 작고, 키가 크고, 머리가 짧고, 머리가 긴 여성들이 있는 것처럼 발 사이즈 또한 작은 여성들이 있는 만큼이나 빅사이즈의 여성들도 많다. 또한 한국인의 체형도 점점 서구화되면서 발 사이즈가 평균 사이즈에 비해 큰 여성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

빅사이즈 여성구두쇼핑몰인 ‘파파라힐’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최신 트렌드의 매력적인 디자인의 구두를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다. 오프라인 공장을 함께 운영해 저렴한 가격으로 여러 사이즈의 구두를 선보여 인기를 모으고 있다.

큰 발 사이즈 탓에 원하는 구두를 찾지 못한 여성들을 위해 다양한 사이즈로 시즌에 맞는 디자인의 구두를 매일 업데이트 하며 신세대 여성들에게 높은 지지를 받고 있다.

‘파파라힐’ 관계자는 “구두를 고르는데 있어 선택의 폭이 좁았던 여성분들이 더 이상 사이즈에 얽매이지 않고 원하는 구두로 데일리룩의 완성을 예쁘게 표현하실 수 있도록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라고 전했다.

현재 ‘파파라힐’은 할인 쿠폰 발행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파파라힐’ 홈페이지 참조.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