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차폼 초콜렛 밀크티’, ‘윈터폼 블랙 밀크티’, ‘초콜렛폼 타로 밀크티’ 등

공차코리아가 가을을 맞이해 신 메뉴 ‘따뜻한 밀크티’ 3종을 출시했다고 17일 전했다. <사진제공-공차코리아>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가을을 맞이해 신 메뉴 ‘따뜻한 밀크티’ 3종을 출시했다고 17일 전했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 메뉴는 공차코리아가 쌀쌀해지는 날씨에 제안하는 메뉴로 따뜻하게 즐기면 더욱 좋은 밀크티”라며 “베스트셀러 밀크티 3종 위에 조화로운 플레이버 폼(Flavor Foam)을 얹어 한 잔으로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으며, 밀크티와 플레이버 폼의 독특한 컬러 매치가 눈길을 끄는 것이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따뜻한 밀크티’ 3종은 플레이버 폼이 따뜻한 밀크티 위에서 사르르 녹아 내리며 맛이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말차폼 초콜렛 밀크티’는 달콤한 초콜릿 밀크티에 제주산 유기농 녹차가루로 만든 쌉쌀한 말차폼을 올려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초콜릿 밀크티의 브라운 컬러와 녹차의 그린 컬러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보는 재미까지 더해준다.

‘윈터폼 블랙 밀크티’는 프리미엄 잎차로 직접 우려 잎차 본연의 맛을 내는 블랙 밀크티에 구수하고 달콤한 윈터멜론 밀크티로 만든 윈터폼을 올렸다. ‘초콜렛폼 타로 밀크티’는 고소한 타로 밀크티에 달콤한 초콜렛폼을 올려 맛은 물론 핑크와 브라운의 환상적인 컬러 조화를 엿볼 수 있다.

공차코리아 마케팅실 김지영 이사는 “이번 ‘따뜻한 밀크티’ 3종은 서로 다른 맛의 베리에이션을 통해 새로운 티(tea)를 만들어내는 공차만의 노하우가 반영된 메뉴”라며 “기호에 따라 시원하게 즐기는 것은 물론, 점차 쌀쌀해지는 날씨에는 따뜻한 밀크티와 밀크폼의 부드러운 조화를 즐기며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따뜻한 밀크티와 함께 가을의 풍미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공차코리아는 공차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10월 17일부터 31일까지 ‘따뜻한 밀크티’ 구매 시 음료 1잔 당 스탬프 3개를 적립할 수 있는 트리플 스탬프 적립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 음료 구매 및 적립 시점에 공차 멤버십 회원 가입이 완료된 상태에서 참여 가능하며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