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자라섬 재즈페스티벌’ 참가
롯데주류 ‘자라섬 재즈페스티벌’ 참가
  • 강경식 기자
  • 승인 2017.10.19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처음처럼, 와인 전용부스에서 다양한 이벤트 진행
롯데주류가 10월 20일부터 22일까지 경기도 가평군에서 열리는 ‘자라섬 국제재즈페스티벌’에 참가한다.<사진제공-롯데주류>

롯데주류가 10월 20일부터 22일까지 경기도 가평군에서 열리는 ‘자라섬 국제재즈페스티벌’에 참가한다.

올해로 14회를 맞는 ‘자라섬 재즈페스티벌’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접목 시킬 수 있는 재즈 만의 독특한 특성을 살린 축제로, 평소 접하기 힘든 낯선 장르의 음악들을 다채로운 이벤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롯데주류는 ‘클라우드’, ‘처음처럼’과 와인 전용 부스를 설치해 현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클라우드’ 부스에서는 풍성한 재즈의 선율과 가을 밤의 정취를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깊고 풍부한 맛의 ‘클라우드 생맥주’를 판매할 예정이다. 현장에서 진행되는 ‘농구 게임’을 통해 텀블러, 방석 등 다양한 소품들도 얻을 수 있다.

‘처음처럼’부스에서는 원하는 문구를 새긴 라벨과 함께 빈 페트병과 꼬마 전구로 나만의 특별한 무드등을 만드는 이벤트를 진행해 현장을 찾은 고객들이 더욱 낭만적인 분위기에서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롯데와인’부스에서는 베린저, 반피, 카르멘 등 세계 각국을 대표하는 다양한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재즈페스티벌의 낭만적인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과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현장을 찾은 모든 분들이 가을밤, 재즈, 롯데주류와 함께 행복한 추억 만들어 가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