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당신의 걸음 속에 함께해 당신의 삶이 행복해지길

매년 매 시즌마다 아주 많은 종류의 디자인이 쏟아져 나오고 그 중에서 우리는 원하는 스타일의 아이템을 찾아보게 된다.

디자인뿐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 좋은 퀄리티에도 포커스를 맞추며 자신만의 만족할 스타일링을 완성시키기 위해 여러 방면으로 다양한 아이템도 찾아 나선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도비교를 하고 많은 비슷한 아이템들을 접하게 된다.

여성의류쇼핑몰 ‘사이그린’은 흔하지 않은 디자인의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과 세련된 퀄리티로 제공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내가 구매자라고 생각하며, 만족하고 자주 찾게 되는 브랜드가 되는 것이 그들의 모토다

배송을 받았을 때에도 선물을 받은 기분을 내기 위해 세세한 부분의 포장까지 신경을 쓰며 더욱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질 수 있도록 제품을 선보여 높은 평가까지 이어지고 있다.

사이그린 관계자는 “저희는 대량의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지는 않지만, 제품 하나하나를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여 신경 써서 셀렉하고 있습니다. 그 때문에 많은 소비자 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기존의 도매의 한계점에서 벗어나 더 나은 퀄리티의 제품들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디자인적인 부분을 향상시키기 위해 자체제작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저희 브랜드가 고객님들의 걸음 속에 함께 해 삶이 더 행복해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현재 사이그린은 할인쿠폰 발행 및 적립금 증정 행사와 매 시즌 브랜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