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스피커·붐박스·스트리밍 이용권 등 증정…18일 출시

(사진=LG유플러스)

LG전자의 18일 정식 출시되는 ‘G7 씽큐(ThinQ)’가 오는 11일부터 예약판매에 돌입함에 따라 이동통신 3사가 마케팅 경쟁을 시작했다. 예약판매는 오는 17일까지 전국 통신 3사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가능하다.

마케팅 경쟁에 따라 인공지능(AI) 스피커, 스피커 음량을 조절하는 붐박스, 음악 스트리밍 이용권 등 사은품 종류가 다양하며, 3사 제휴카드‧중고폰 보상 프로그램 등을 활용하면 LG유플러스‧SK텔레콤의 경우 최대 70만 원대, KT의 경우 최대 103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는 것이 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예약 고객에 △뮤직팩(블루투스 무선 마이크+지니뮤직 3개월권) △무비팩(AR 매직미러 안경+U+비디오포털 VOD 쿠폰 3만원권) △붐박스팩(붐박스 스피커+지니뮤직 3개월권)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공식 온라인몰(U+Shop)에서 사전예약을 하는 고객은 △BTS 정규3집 앨범 △모바일 액세서리 10종 세트 △블루투스 스피커 등 7개의 사은품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오는 18일부터 기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VOD 쿠폰(2만원권)을 제공하며, G시리즈 마니아를 위한 ‘G시리즈 고객 명예의 전당’ 행사를 통해 선발된 고객에게는 G7과 속도·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 1년 이용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사진=SK텔레콤)

SK텔레콤은 예약 구매자에게 AI 스피커 ‘누구 미니’, 무선 충전기, 붐박스 중 1종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개통 기준 선착순 3000명에게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뮤직메이트’ 2개월 무제한 이용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SK텔레콤 온라인몰 ‘T월드 다이렉트’에서 예약하는 고객은 추가로 △블루투스 스피커 △샤오미 고속충전 보조배터리(2만mAh) △무선충전기 △누구 미니 3만원 할인권 중 1종을 받을 수 있다.

KT는 전체 예약 고객에게 ‘지니뮤직 MP3 다운로드 30곡’ 이용권을 제공하고, 선착순 3000명에게 올레 tv 모바일 프라임콘텐츠팩 3종 1개월 무료체험 쿠폰을 증정한다. 또 무선충전기와 붐박스 중 한 가지를 추가로 제공한다.

직영 온라인몰(KT샵) 예약 고객은 △블루투스 스피커 △셀카봉 △다용도 거치대 △케이블 등을 받을 수 있다.

한편, G7 씽큐는 △램‧내부 저장용량 4GB‧64GB인 LG G7 씽큐 △램‧내부 저장용량 6GB‧128GB인 G7플러스 씽큐 등 2종으로 출시된다.

출고가는 G7 씽큐가 89만8700원, 씽큐 플러스는 97만6800원이다.

(사진=KT)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