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마트카드가 강아지 캐릭터 ‘시로앤마로’를 디자인으로 한 ‘시로앤마로 티머니’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시로앤마로는 유기견 ‘인절미’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강아지 캐릭터로, 베이지색 강아지의 이름은 ‘시로’, 검은색 강아지의 이름은 ‘마로’다.

28일 한국스마트카드에 따르면 시로앤마로 티머니는 ‘이거놔 시바’, ‘귀찮아 시바’, ‘내꺼야 시바’, ‘이불 밖은 위험해 시바’ 등 4종으로 구성됐고, 기존 티머니와 마찬가지로 대중교통은 물론 전국 10만여 티머니 제휴업체에서 사용할 수 있다.

전국 미니스톱, 티머니 온라인샵, 시로앤마로 팝업스토어(현대백화점 중동점‧신촌점) 등에서 판매된다.

아울러 한국스마트카드는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해, 5월 28일~6월 10일 티머니를 구매할 경우 비타500을 증정한다.

또 구매한 티머니를 5월 28일~6월 24일 미니스톱에서 1만 원 이상 결제할 경우 10명을 추첨해 5만원 상당 시로앤마로 굿즈 세트를 선물한다. 굿즈 세트 응모는 티머니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티머니 카드번호를 등록해야 한다.

강현택 한국스마트카드 Payment&Platform 사업부문장은 “개성 넘치는 시로앤마로 티머니가 고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수 있는 상품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