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션, 지형 특성상 코스 변화 커 역동적 라운드 가능
XGOLF, 이달 30일~9월 2일 ‘2018 코엑스 엑스골프쇼’ 개최

XGOLF, ‘바다를 품는다’는 콘셉트의 디오션 CC 양일 카트피 지원 이벤트 펼쳐
XGOLF, ‘바다를 품는다’는 콘셉트의 디오션 CC 양일 카트피 지원 이벤트 펼쳐

국내 최대 골프부킹서비스 XGOLF(대표 조성준)는 다도해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전라 디오션의 양일 카트피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이달 30일(목)까지 진행한다.

‘바다를 품는다’는 콘셉트로 디자인된 디오션은 자연 지형 훼손을 최소화하고 생물 서식 환경을 고려한 친환경적인 웨스트오션과 이스트오션 코스로 유명하다. 디오션은 지형 특성상 고저 차에 따른 코스 변화가 커 역동적인 라운드가 가능하다.

디오션 1박 2일 패키지는 ▲그린피 36홀(1일차 - 오후 18홀 라운드, 2일차 오전 18홀 라운드) ▲숙박(디오션 호텔 2인실) ▲클럽하우스 조식 1회가 포함된 가격이 24만5000원부터다.

해당 패키지는 유선 문의 후 예약할 수 있다.

이번 디오션은 반바지 라운드가 가능한 골프장으로 무더운 여름철 시원한 라운드가 가능하다.

디오션 양일 카트피 지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XGOLF 홈페이지(www.xgolf.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XGOLF는 오는 30일부터 9월 2일까지 나흘간 삼성동 코엑스 B홀에서 ‘2018 코엑스 엑스골프쇼’를 개최한다.

XGOLF와 코엑스가 공동 주최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고가의 드라이버와 아이언 세트 등을 용품별로 30%에서 최대 70%까지 할인 특가를 선보인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