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친지, 지인을 위한 ‘비타민’ ‘루테인’ ‘밀크씨슬’ ‘에센셜푸드’ 군 다양한 선물 세트 15% 할인
뉴오리진 프리미엄 제품 ‘천수단’ ‘전녹용홍삼 프리미엄’ 구매 시, 지정한 날짜에 동일 제품 한번 더 선물 이벤트. 구매 금액 별, 선착순으로 푸짐한 경품 증정

유한양행 뉴오리진
유한양행 뉴오리진 추석 프로모션 진행

원료부터 제조공정까지 푸드의 기준을 다시 쓰는 유한양행 뉴오리진은 금번 추석을 맞이하여 내달 15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뉴오리진은 부모님, 친지, 지인을 위한 다양한 선물 기획 세트 구성을 통해 고객들이 선물 대상의 연령과 성별, 상황에 맞는 귀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천수단, 전녹용홍삼 프리미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추석 이 후 평범한 날 에도 같은 제품을 한번 더 선물하는 이벤트를 마련하여, 한가위 가족을 위한 마음이 후에도 이어질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구매 금액대별 경품 증정 이벤트를 통해 추석의 정을 더했다.

귀한 분들께 녹용과 홍삼의 ‘전체’를 선물하세요 – ‘전녹용홍삼 세트’

전녹용홍삼 세트

내 아이, 내 조카 첫 녹용, 첫 홍삼 – ‘디어키즈스틱’, ‘전홍삼키즈스틱’

뉴오리진의 홍삼과 녹용 제품에는 홍삼과 녹용의 전체가 담겨있다. ‘뉴오리진 홍삼’은 국내 최초로 한 밭에서 자란 뿌리, 열매, 잎을 담은 제품이다. 인삼의 오리진이라 할 수 있는 옛 개성 지역의 ‘김포파주’ 계약 농가 인만을 사용함은 물론, 뿌리를 넘어 열매와 잎 성분을 함께 넣어 더 다양한 진세노사이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뉴오리진 녹용은 뉴질랜드 남알프스 유한양행 전용농가에서 자유 방목한 사슴에서 얻은 녹용만을 사용한다. 자유 방목은 물론, 자체 재배하고 수확한 사료만 먹고 자란 사슴에게서 얻은 녹용의 전체를 통째로 추출하여 영양을 온전하게 담아냈다. 뉴오리진 전녹용홍삼과 전홍삼 스틱으로 구성된 ‘전녹용홈삼 세트’는 면역력 케어가 필요한 부모님과 지인 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녹용, 디어키즈스틱, 어린이 홍삼, 전홍삼 키즈 스틱 제품은 처음 홍삼과 녹용 제품군을 접하는 조카, 어린이들 선물로도 좋다.

눈이 침침한 부모님, 야근과 회식으로 지친 친지를 위한,

눈&간 건강세트

 잔류 용매 0%, 핵산프리 루테인과 히말라야산 밀크씨슬 - ‘눈&간 건강세트’

뉴오리진의 루테인은 마리골드 꽃에서 루테인 원료를 추출하는 과정에서 헥산을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오직 온도와 압력으로 원물을 추출한 ‘국내 최초 초임계 추출 루테인’, 뉴오리진 루테인을 통해 눈이 침침한 부모님의 눈 건강을 제대로 케어해 드릴 수 있다. 뉴오리진 밀크씨슬 역시 특별하다. 간 건강에 좋은 식물성 원료인 밀크씨슬은 타정을 하기 어려운 원료다. 따라서, 대부분 시중의 밀크씨슬에는 화학적 부형제가 들어가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뉴오리진 밀크씨슬은 히말라야의 혹독한 환경을 이겨낸 야생 밀크씨슬을 핸드픽(Hand Pick)으로 수확하여 원재료 본연의 영양성분을 그대로 담았다. 화학 첨가물 없이 간 건강에 시너지를 주는 식물성 허브 원료만으로 배합하고 일일 섭취량 기준 실리마린 성분 130mg을 한 알에 담아 하루 한 정으로 간 건강을 케어 할 수 있다. 야근과 회식에 지친 친지 선물로 좋다.

활력&뼈 건강 세트


활력이 필요한 온 가족을 위한, 실험실이 아닌, 자연이 만든 비타민 - ‘활력&뼈 건강 세트’

뉴오리진의 비타민은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 더욱 안전하다. 아마존에서 자생하는 야생 까무까무를 착즙, 갈아 넣은 비타민C, 캘리포니아 전용 농장에서 빛을 쐬고 자란 버섯을 그대로 갈아 넣은 비타민D 모두 비타민은 물론 원물 본연의 영양이 제품 한 정에 그대로 살아있다.

뉴오리진 ‘활력&뼈 건강세트’에는 화학 부형제인 고결방지제, 안정제, HPMC가 전혀 들어 있지 않아, 임산부부터 아이까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기 때문에, 올 추석 명절 모든 가족들을 위한 제품을 고민하는 분들에게 적합하다.

어머니, 아내를 위한 센스 있는 선물. 여성 뼈 건강을 위한 비타민D, 질 건강을 위한

여성 건강 세트 - 이너플로라

이너플로라 - ‘여성 건강 세트’

뉴오리진의 ‘여성 건강 세트’는 여성들의 뼈 건강 관리를 위한 비타민D와 질 건강 관리를 위한 이너플로라로 구성되어 있다. ‘이너플로라’는 여성의 질 건강과 장 건강을 동시에 케어해주는 듀얼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질 건강 관련 개별인증은 물론 특허 받은 유산균주를 사용했다. 특히, 대부분의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에 함유되어 있는 합성착색료인 이산화티타늄을 삭제해, 캡슐 성분을 업그레이드 했다. 여성의 질 건강과 장 건강, 뼈 건강까지 모두 케어 할 수 있는 ‘여성 건강 세트’로 어머니, 아내를 위한 센스 있는 선물로 알맞다.

오일 & 식초 선물세트

 ■ 일상에 필수적인 식품 원료, 제대로 된 원칙으로 만든 – ‘오일 & 식초 선물세트’

건강기능식품을 넘어, 뉴오리진의 식품에 대한 원칙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핵심 제품으로 만든 ‘오일&식초 선물세트’도 준비되어 있다. 뉴오리진 유기농 와이너리 식초는 EU 농림부가 인증한 그리스 원산지 보호구역 유기농 포도를 350년 와이너리 전통 방식 그대로 발효하여 식초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저온 압착방식으로 추출한 카멜리나 오일은 오메가-3, 천연 비타민D 등 영양이 풍부함은 물론 발연점이 높아 샐러드부터 볶음, 튀김까지 다양한 요리에 사용될 수 있다. 시중에서 쉽게 구매할 수 없는 제품인 만큼 선물의 가치가 더욱 남다를 것이다.

귀한 분들께 추석에 한 번, 일상 속에서 한번 더 - ‘전녹용홍삼 프리미엄(좌)’, ‘천수단(우)’

전녹용홍삼 프리미엄, 천수단

감사한 마음을 더욱 고급스럽게 선물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도 있다. ‘뉴오리진 전녹용홍삼 프리미엄’은 뉴질랜드 전용농장에서 방목한 녹용의 전체와 DMZ 외곽 전용농장의 홍삼 전체를 1:1로 담은 프리미엄 제품으로 연간1,000개만 생산되는 리미티드 제품이다.

‘뉴오리진 천수단’은 뉴질랜드에 위치한 6천만평의 유한양행 전용농장에서 방목한 사슴의 녹용과 개성 인삼의 열매, 잎, 뿌리 전체를 담은 전홍삼과 예로부터 양기를 북돋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오자(복분자, 구기자, 사상자, 토사자, 오미자) 모두를 한 알에 담았다. 추석을 맞아 귀한 분들에게 선물할 경우, 몇 개월 후 같은 제품을 선물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다.

이 밖에도, 추석 선물 세트를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뉴오리진 매장 식사권을,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CGV 영화관람권 2매를 증정하는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뉴오리진 관계자는 “뉴오리진의 모든 제품은 ‘식품이 곧 약이다’라는 약식동원의 관점에서 자연에서 까다롭게 찾아낸 식품 원료에 인위적인 화학물질을 배제하고, 과학적 연구를 통해 고객들을 위한 최적의 배합비 구현했다”면서, “ 까다로운 원칙으로 만든 뉴오리진의 모든 제품은 가족 모두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하는 추석 선물에 적합하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제대로 된 식품과 건강기능식품을 선물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참고자료 – 뉴오리진 추석 선물 세트 가격정보]

뉴오리진 추석 선물세트 및 프로모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뉴오리진 온라인 전용몰(www.neworigi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