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번째 지식산업센터 G밸리 하우스디 와이즈타워…비즈니스 편의 특화 설계
가산디지털단지역, 독산역 더블 역세권 위치…기숙사, 휴게실 등 편의시설 적용

G밸리 하우스디 와이즈타워 조감도
G밸리 하우스디 와이즈타워 조감도

지식산업센터 특화를 선언한 대보건설이 여섯번째로 시공하는 지식산업센터 ‘G밸리 하우스디 워이즈타워’를 공급한다.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345-19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하우스디 와이즈타워는 지하 4층 ~ 지상 13층, 1개동, 연면적 약 31,000㎡ 규모로 지상 1층에는 근린생활시설이 지상 11 ~ 13층에는 기숙사 시설이 들어선다.

G밸리는 금천구, 구로구, 구로디지털산업단지 등을 일컫는 명칭으로, 이곳에는 롯데정보통신, 넷마블게임즈, 컴투스 등 약 12,000개의 기업과 약 160,000명의 종사자가 모여 있는 국내 최대 중소벤처기업 클러스터다.

1·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과 1호선 독산역이 도보거리에 위치하고 강남순환고속도로, 서부간선도로, 남부순환로, 수원-광명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등 이용이 편리하다. 특히 서부간선도로가 지하화될 계획이며 신안산선이 사업지 인근을 지날 예정이어서 교통환경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이밖에 인근의 마리오아울렛, 현대아울렛, W몰, 로데오거리 등 쇼핑·문화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비즈니스의 효율성을 높이는 특화 설계도 적용된다. 제조업 기업들이 상품이나 화물을 편리하게 옮길 수 있도록 지하주차장과 직접 연결된 지식산업센터 공간을 마련했다. 지상 1층에는 상업시설과 녹지공간 등이 들어설 계획이며 층별 휴게실이 제공된다.

분양홍보관은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345-29 대륭테크노타운19차 1층에 마련되어 있다. 2020년 10월 준공 예정이다.

G밸리 하우스디 와이즈타워 투시도
G밸리 하우스디 와이즈타워 투시도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