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관 이용인 및 주민 위한 설맞이 전통 연회와 식사 베풀어
최철홍 보람그룹 회장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나눔 활동 이어갈 것”

보람카네기㈜ 이진아 대표이사(가운데 오른쪽)와 이광영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장(가운데 왼쪽) 및 보람상조애니콜㈜ 사회봉사단,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보람상조)
보람카네기㈜ 이진아 대표이사(가운데 오른쪽)와 이광영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장(가운데 왼쪽) 및 보람상조애니콜㈜ 사회봉사단,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보람상조)

보람상조(회장 최철홍)가 설을 맞이하여 지역주민과 온정을 나누는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나눔 행사는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기해년 설날 경사났네’라는 이름으로 진행됐으며 이진아 보람카네기㈜ 대표이사와 보람상조애니콜㈜ 사회봉사단, 이광영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장 및 관계자들이 함께 참석했고, 더불어 200여명의 복지관 이용인 및 지역주민을 위한 전통 연회 공연 및 식사가 제공됐다.

보람상조애니콜㈜ 사회봉사단은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 관계자들과 함께 주민들에게 기념품과 떡국을 나눠주며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보람상조, 설 맞이 ‘기해년 설날 경사났네’ 나눔 행사 후원
보람상조, 설맞이 ‘기해년 설날 경사났네’ 나눔 행사 후원

보람상조는 2013년부터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열리는 나눔 행사를 지속 후원해 왔으며, 지난 2018년 11월에는 복지관으로부터 후원 활동에 대한 감사장을 수여 받은 바 있다.

보람그룹 최철홍 회장은 “설 명절을 맞아 보람상조의 오랜 가족인 부평 복지관 식구들과 함께 따뜻한 시간을 만들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웃과 온정을 나눌 수 있는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보람상조는 ‘상조는 나눔’이라는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어려운 이웃 및 지역주민과 함께 하는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해오고 있다.

7년째 인연을 맺어오고 있는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의 나눔 문화 행사 후원을 비롯하여 부산남구노인복지관 후원 협약, 지역 어르신을 위한 상1하나로 축제 후원, 한국IT진흥원과 사랑의 PC 전달식 진행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