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회, 전국 지사의 유휴공간을 지역주민에게 문화센터로 개방
다음달 8일까지 인스타그램 인증샷 또는 홈페이지 포토 수강후기 추첨 경품 증정

한국마사회 문화센터 맘스핏 산후요가 강좌 모습
한국마사회 문화센터 맘스핏 산후요가 강좌 모습

다양한 문화활동을 펼치고 있는 한국마사회(회장 김낙순)가 수강 회원들을 대상으로 해당 문화센터 수강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마사회는 그동안 문화센터 회원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수강회원 대상 1학기 수강후기 이벤트를 다음달 8일까지 시행 중이다. 마사회는 전국 지사의 유휴공간을 비경마일인 화요일부터 목요일에 지역주민에게 개방하고 다양한 문화강좌가 열리는 문화센터로 활용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마사회 문화센터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소정의 사은품 또는 50% 수강할인권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2가지다. ‘인스타그램 인증샷’과 ‘홈페이지 포토 수강 후기’ 둘 중 편한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인증샷’은 letrun_ccc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 클릭 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강좌 수강 인증샷을 미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는 것이다. 

응모를 위해 꼭 작성해야 하는 해시태그는 총 6개다. ‘렛츠런문화공감센터’, ‘렛츠런문화센터’, ‘렛츠런문센’, ‘한국마사회문화센터’와 본인이 수강하고 있는 문화센터명, 강좌명 앞에 해시태그(#)를 붙여 업로드 하면 된다. 이 후 letrun_ccc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달아야 응모가 완료된다.

‘홈페이지 포토 수강 후기’는 문화공감센터 홈페이지에 포토 수강후기를 올리는 것으로, 홈페이지(ccc.kra.co.kr)에서 회원가입 후 로그인하여 수강신청란에 사진과 함께 간략한 수강후기를 올리면 된다.

당첨자는 3월 15일(금)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되며,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ccc.kra.co.kr)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