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 회계법인의 정밀감사 포함한 외부감사서도 문제없음 확인

차입금 대부분, 부동산 담보 등 정상적인 금융거래

 

셀바스 헬스케어가 악의적인 루머에 대해  "명예와 기업가치 훼손, 강경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셀바스 헬스케어가 악의적인 루머에 대해 "명예와 기업가치 훼손, 강경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셀바스 헬스케어가 악의적인 루머에 대해 강경대응 입장을 2일 밝혔다.

셀바스 헬스케어는 지난 2월부터 인터넷상에 올라온 기업경영에 대한 루머에 대해 “사실과 전혀 다른 내용으로 회사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에 대해 적극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셀바스 헬스케어 측은 먼저 회계와 관련해 “회계법인의 정밀검사를 포함한 외부감사에서도 문제없음이 명확히 확인됐다”며 투자 유치의 경우에도 “셀바스 헬스케어의 제품 경쟁력 및 시장성 등 미래성장 가치에 대한 평가를 기반으로 진행됐다”고 강조했다.

이어 “차입금의 대부분은 생산시설 확충 과정에서 발생한 금액”이라며 “이는 부동산 담보 등 정상적인 금융거래”라고 지적했다.

또 제기된 성추행과 관련해선 “조사위원회를 꾸려 조사 중”이라면서 “문제가 되는 부분이 있다면 원칙에 따라 관련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셀바스 헬스케어 측은 특히 “정밀감사 등을 통해 문제가 없음이 확인된 만큼 사실이 아닌 내용들로 인한 여러 논란을 정확하게 바로잡을 필요성을 느꼈다”며 “사실과 전혀 다른 내용으로 회사 명예와 기업가치를 훼손시키는 행위에 대해서 강경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재차 강조했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