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기간 오는 28일까지 '내 손안의 서울'과 서울시 상수도사업본부로 신청
총 11명의 수상자에게 390만원의 상금 수여

 

15일 서울시 수돗물 아리수는 '꿀꺽꿀꺽 아리수와 함께한 111년' 주제로 사진을 공모했다.  수돗물 아리수 관계자는 "수돗물 음용확산을 목표로 개최했다"고 말했다. (사진-연합뉴스)
15일 서울시 수돗물 아리수는 '꿀꺽꿀꺽 아리수와 함께한 111년' 주제로 사진을 공모했다. 수돗물 아리수 관계자는 "수돗물 음용확산을 목표로 개최했다"고 말했다. (사진-연합뉴스)

 15일 수돗물 아리수가 시민참여 사진 공모전을 열었다.

서울시에서 개최한 '꿀꺽꿀꺽 아리수와 함께한 111년' 사진 공모전은 수돗물과 함께한 사연이 담긴 사진을 공모한다. 수돗물 음용문화 확산을 위한 시민참여 사진 공모전을 개최했다.

사진 공모전 신청 방법은 오는 28일까지 열린다. 신청 방법은 '내 손안의 서울'과 서울시 상수도사업본부로 신청하면 된다. 총 11명의 수상자에게 39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공모전의 주제는 수돗물 통수 이래 100년에 어린 수돗물과 관련하여 시민들의 희노 애락이 담긴 생활상 등 다양한 추억을 불러 일으킬 수 있는 사진이 주제다. 응모자격은 서울시민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주최는 서울특별시 상수도사업본부 아리수가 주최한다.

서울시 수돗물 아리수는 이번 사진공모전은 “2019년 4월 12일~ 2019년 4월 28일까지 17일동안 열린다”고 밝혔다. 수돗물 음용문화 확산을 목표로 개최한 만큼 시민들의 적극적인 사진 공모전을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