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제품으로 조부모서 손주까지 건강관리 지원

'온몸이 뻐근한 사람들을 위한 친구', 안마의자 업계 1위인 바디프랜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한 가정 3대(代)의 피로를 풀어주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는 할아버지, 할머니부터 손자, 손녀까지 가족 전체의 건강을 두루 챙기기 위한 이른바 '가문의 건강' 프로모션을 내달 19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직영전시장과 백화점 매장,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제품을 렌탈·구매하거나 홈쇼핑 상담을 마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먼저 한 가족(친·인척 포함)이 안마의자 2대 이상을 한 번에 렌탈 또는 구매하면 156만원 상당의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20cm)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 프로모션에 참가한 고객들은 추첨을 통해 람보르기니 안마의자 1대와 하이키 10대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람보르기니 안마의자는 바디프랜드가 이탈리아 슈퍼카 브랜드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와 손잡고 세계 최초로 선보인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이며 하이키는 성장판 자극 기능을 갖춘 세계 최초의 어린이 및 청소년용 안마의자로 출시 당시부터 큰 화제를 모은 제품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자신과 배우자용, 부모님 선물용 정도였던 안마의자 구매 수요가 최근에는 조부모가 손주에게, 부모가 아들∙딸 부부에게 선물하는 등으로까지 확대돼 새로운 트렌드를 반영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성인용 모델부터 성장기 청소년용까지 가족 전체 연령층의 건강관리를 위한 라인업이 갖춰진 만큼 다가올 가정의달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두 제품을 경품으로 받게 될 당첨자는 6월 10일 바디프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개별적인 당첨 메세지도 발송된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