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일 엔제리너스 커피 아메리카노 할인 쿠폰 제공
롯데백화점 종합 숙박 애플리케이션 여기어때와 제휴 맺어

롯데백화점은 오는 2일부터 9일까지 진행하는 '맛있는 여름, 시원한 여름' 이벤트 행사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연합뉴스)
롯데백화점은 오는 2일부터 9일까지 진행하는 '맛있는 여름, 시원한 여름' 이벤트 행사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연합뉴스)

롯데백화점이 '맛있는 여름, 시원한 여름' 이벤트 행사를 개최한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2일부터 9일까지 진행하는 '맛있는 여름, 시원한 여름' 이벤트 행사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롯데는 빅데이터 기술 분석과 기업 간의 협업을 통해 '백캉스(백화점+바캉스)', '호캉스(호텔+바캉스)' 고객들을 타깃으로 하는 마케팅을 진행한다.

먼저 '백캉스'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에게 빅데이터를 통해 실시간으로 금액할인권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2일부터 8일까지 점포 인근 계열사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백화점에서 사용 가능한 식품/패션 금액할인권을 문자 메시지로 발송한다. 수신 후 백화점을 방문한 고객은 결제 시 문자메시지를 보여주면 식품관에서 3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을, 10만 원 이상 패션 상품을 구매 시 1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롯데백화점은 전 점에서 국내산 돼지 벌집 삼겹살을 기존 보다 약 40% 저렴한 가격인 2280원(100g 당)에 제공하며, 국내산 찰옥수수를 10개에 7980원, 거봉(2kg, 1박스)을 1만 4900원에 판매하는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오는 6일부터 9일까지 롯데백화점 애플리케이션에 로그인 한 고객에게 백화점에 입점한 '엔제리너스 커피'의 아메리카노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호캉스'를 노리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롯데백화점은 종합 숙박 애플리케이션 '여기어때'와 제휴를 맺고 1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애플리케이션에서 로그인 후 노출되는 쿠폰 코드를 '여기 어때' 애플리케이션에서 당일 등록 후에 사용 수 있다. 8만 원 이상의 숙박/액티비티/ 캠핑 등의 상품 구매 시에 이용 가능하며, 쿠폰 코드는 오는 2일부터 9일까지 확인할 수 있고, 9월 30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