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 가구 등 부분 리모델링 패키지 기획
최대 3일이내 시공·12개월 무이자할부 제공

한샘 빌트인 플러스 거실(사진-한샘)
한샘 빌트인 플러스 거실(사진-한샘)

한샘에서 1일~3일 내 시공 가능한 리모델링 공사 패키지를 선보인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이사없이도 빠르게 시공 가능한 리모델링 공사 패키지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한샘은 이달 말까지 부분 리모델링 패키지를 선보이고 사은품 및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하는 '원데이 리모델링 특별전'을 진행한다.

한샘은 최근 리모델링 공사에 대한 고객 수요는 있지만 장기간 집을 비워야하는 불편을 해결하기 위해 이번 특별전을 기획했다. 이번 전시에서는 욕실,중문,빌트인 가구 등 최소 1일에서 최대 3일까지 시공 가능한 상품을 묶어 선보인다.

먼저, '베이직 패키지'는 부엌,욕실 공사로 구성된다. 부엌과 욕실은 곰팡이와 물때로 인한 오염이 발생하기 쉬워 부분 교체 수요가 많은 점을 반영했다. 이 상품은 3일내로 철거와 시공이 가능하다. 특히, 욕실은 타일이 아닌 독점 개발한 휴판넬(Hew Panel)을 사용한 공법을 적용해 단 하루 만에 시공 가능하다.

'미세먼지 차단 패키지'는 창호와 중문 교체 구성이다. 오래된 창호와 중문이 없어 외부 먼지 유입을 우려하는 고객 맞춤 상품이다. 3일 내에 공사가 가능한 이 패키지는 냉난방 효율을 높이고 소음차단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중문과 폴딩도어로 구성된 '공간분리 패키지'도 눈에 띈다. 폴딩도어는 커튼처럼 접거나 펼쳐 사용하며 발코니 확장 공사 없이 확장 효과를 누릴수 있다. 또, '라이트 패키지'는 중문과 현관장으로 구성되어 하루안에 시공 가능하다.

맞춤형 수납가구 '빌트인플러스'도 주목할 만 하다. 다양한 물건을 깔끔하게 정리 할 수 있고 벽 전체에 시공해서 인테리어 효과도 크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의 차별화된 물류 및 시공시스템을 바탕으로 최소 1일에서 최대 3일 내 시공 가능한 리모델링 패키지 상품을 제안하고 있다”며 “이사 없이 집에 거주하면서도 쾌적한 집을 꾸밀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샘닷컴 이벤트페이지에 접속해 상담신청을 하면 무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공사 비용이 부담스러운 고객을 위해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금융 서비스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