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각양각색 니즈에 맞춘 3가지 가전 출시

위니아 딤채가 다양한 가족구성원 시대에 발맞춰 '맞춤기능'이 탑재 된 가전제품을 선보인다. 63가지 메뉴가 가능한 당질저감 압력밥솥, 식재료를 맞춤 보관하는 2020년형 김치냉장고, 휴대용 공기청정기 위니아 스포워셔로 올 추석 안성맞춤 선물을 제안한다.

위니아 딤채는 소비자의 각양각색 니즈에 맞춰 맞춤가전 3가지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딤채쿡 당질저감 30(사진-위니아딤채)
딤채쿡 당질저감 30(사진-위니아딤채)

세계 최초 당질 저감 밥솥…소비자에게 추석 혜택도

'딤채쿡 당질저감 30'은 당질을 저감시키는 트레이 필터 구조를 적용해 당질(=탄수화물)을 낮춰주는 세계최초 당질 저감 IH 압력밥솥이다. 딤채쿡 당질저감 30은 쌀이 지닌 탄수화물을 녹아내리게 하고 남아있는 쌀만을 가열해 밥을 만든다. 당질저감 메뉴로는 백미 3종, 잡곡 3종으로 총 6종이며 백미는 밥맛 기호와 당질저감 정도에 따라 3단계로 구분할 수 있다. 잡곡은 현미, 현미백미혼합, 검은콩 밥으로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딤채쿡 당질저감 30'은 조리하기 힘든 갈비찜부터 간편한 죽까지 63종의 다양한 요리메뉴를 지원한다. 특히 기호에 따라 선택 가능한 5단계의 '속편한 죽&밥' 메뉴와 6종의 건강 맛 죽 메뉴로 단일메뉴로도 선택을 다양화 시켰다.

추석을 맞아 '딤채쿡 당질저감 30'을 구입하는 소비자에게는 갖가지 혜택이 주어진다. 9월 한달 간 위니아딤채 지정 온라인 판매처 혹은 백화점에서 딤채쿡 당질저감 30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는 일반밥솥 6인용(DCW-SA0601R)을 증정한다. 위니아딤채 전문점인 위니아딤채스테이에서 해당 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에게는 건강담은 김치 3kg와 건강담은 쌀 3kg를 함께 제공한다.

2020년형 딤채(사진-위니아딤채)
2020년형 딤채(사진-위니아딤채)

자연의 맛 그대로 구현 '2020년형 딤채'

최근 출시된 2020년형 딤채는 '오리지널 발효과학' 기술이 집약된 저장 숙성기능 김치냉장고이다. 2020년 딤채는 김치의 맛을 자연 발효 맛에 가깝게 구현하며 육류와 이유식 재료 등 다양한 식재료 보관을 최적화 하는 기능을 지원한다.

특히 2020년형 딤채는 업계 최초 빙온숙성 기능을 탑재했다. 빙온숙성은 빙결점(-1.7℃)과 0℃ 사이에서 소고기, 돼지고기 등의 육류를 숙성하는 방식으로 고기를 더욱더 연하게 하고 감칠맛은 높여주는 '딤채'만의 맞춤 기술이다. 또 업계 최초로 소분한 채소 등 이유식 및 샐러드 재료 보관 모드를 통해 다진 애호박, 양파, 브로콜리, 사과 등 다양한 식재료를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육류와 생선을 분리해서 보관할 수 있는 고메 케이스를 최고급 모델에 적용하고, 3룸 전 모델에는 식재료를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신선보관실을 탑재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위니아 스포워셔(사진-위니아딤채)
위니아 스포워셔(사진-위니아딤채)

이동과 휴대를 간편하게…'개인맞춤' 공기청정기

위니아 스포워셔는 가습과 청정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융복합 청정기능'의 휴대용 공기청정기다. 이동과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개인 맞춤' 공기청정기이다.

위니아 스포워셔는 7단계 청정 원리로 건조하고 오염된 주변의 공기를 흡입 후 공기 속 오염물질을 물로 씻어내 촉촉하고 깨끗한 공기로 바꿔 토출한다. 한번 물을 보충하면 7시간 연속 자연가습이 가능해 수면 시간 동안 우수한 보습 효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상부 급수 구조로 제품을 분리하지 않고도 물을 쉽게 채워 넣을 수 있는 '워터 하이 패스'와 터치 한 번으로 '파워모드', '에코모드', '전원 끔' 등의 동작 상태를 다른 라이팅 형태로 보여주는 '스마트 링 램프' 등 다양한 편의 기능도 갖추고 있다.

김혁표 위니아딤채 대표이사는 "최근 변화하는 생활 환경에 따른 소비자들의 니즈도 다양해지면서 개개인이 원하는 가전의 기능도 점차 변모하고 있다"며 "위니아딤채는 이러한 소비자의 니즈를 최우선으로 다양한 기술이 접목된 소비자 '맞춤 가전'을 지속적으로 개발하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