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베스트셀링 제품 스페셜 기획세트로 구성
겨울의 따뜻함 표현한 패키지, 소장 가치 더해

네이처리퍼블릭이 연말을 맞아 올 한해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을 스페셜 기획세트로 구성해 출시한다. '2019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은 블랙빈 샴푸와 섀도 팔레트 등 제품이 담겨 있어 연말 선물로도 제격이다.

​네이처리퍼블릭 '2019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사진-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 '2019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사진-네이처리퍼블릭)

'2019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은 시즌 한정판으로, 겨울철 건조해지기 쉬운 두피와 바디 피부를 위한 제품부터 연말 파티 메이크업을 위한 제품까지 총 4가지 기획세트로 구성돼 있다.

이 중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 기획세트'는 각종 스타일링과 외부 유해 환경 등으로 손상된 머릿결 관리에 안성맞춤이다. 특히 탈모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검정콩 추추물가 흑미, 검은깨 등 8가지 블랙 콤플렉스가 함유돼 있어 두피와 모발 영양 공급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퍼퓸 드 네이처 선샤인 베리 보디 기획세트'는 풍부한 보습감의 보디 케어 제품으로 스위트 아몬드 오일이 함유된 보디 워시와 시어버터 성분의 로션, 증정용 샤워볼 구성으로 담겨 있다.

또 '프로 터치 킬링 포인트 섀도 팔레트'는 9가지 컬러와 젤리 글리터, 매트, 쉬머 등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돼 각종 모임이 많은 연말 화사한 메이크업에 유용하다. 팔레트 하나로 다채로운 느낌의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으며,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작은 사이즈로 휴대하며 수시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좋다.

더욱 눈길을 끄는 것은 디자인이다. 눈 내리는 풍경을 담은 트리 장식 볼을 모티브로 해, 겨울의 따뜻함과 설렘을 표현했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디자인이 소장 가치를 더해주며 연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손색이 없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