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 애플 앱스토어·구글 플레이 스토어 추천 얻어
메카시티:ZERO, 12월 크리스마스 버전 등 업데이트 준비 中

넷이즈(게임제작사)가 메카닉 대전 모바일 게임 '메카시티: ZERO'의 양대 마켓 추천을 획득했다. (사진-넷이즈)
넷이즈가 메카닉 대전 모바일 게임 '메카시티: ZERO'의 양대 마켓 추천을 획득했다. (사진-넷이즈)

넷이즈은 지난 9일 메카닉 대전 모바일 게임 '메카시티:ZERO'의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양대 마켓의 추천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넷이즈에서 자체 개발한 최초의 메카닉 대전 모바일 게임 '메카시티: ZERO'는 지난 6일 한국에 출시됐으며, 출시되자 마자 많은 유저들의 호평을 받았다. 여기에 양대 마켓의 추천까지 받게 되어 메카닉 대전 모바일 게임의 열풍이 기대되고 있다.

'메카시티: ZERO'는 넷이즈가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모바일 게임으로 최강의 메카와 스타 파일럿 간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체험할 수 있으며 하이테크 첨단 무기와 2:2, 5:5 매칭 등 다양한 멀티 플레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미 게임 플레이를 즐긴 유저들은 완성도 높은 게임성과 전략적인 플레이에 ""설원 전투 맵이 매우 아름다웠다. 새하얀 눈으로 덮인 도시의 풍경이 사실적이었으며, 플레이 중에 몰아치는 눈보라는 전투의 긴장감을 높여 주었다", "출발, 강하 지점 선택, 전투 맵 탐색을 통한 물자 획득 등 전략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어 즐거웠다. 게임이 진행될수록 캐릭터의 역량이 축척 되고 거대 메카를 소환할 수 있어 성장의 기쁨도 있었다" 등의 긍정적인 리뷰를 남기고 있다. 

넷이즈는 "'메카시티: ZERO'의 양대 마켓 추천 획득으로 더 많은 한국 유저를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하며 만족할 수 있는 게임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게임 #넷이즈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