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고속·초경량·초강력 살균과 풍부한 스팀량까지
빠른 예열로 바쁜 일상서 편한 다림질 가능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가 겨울철에 두꺼운 옷 다림질 때문에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스팀다리미 '쿠쿠 스팀핏(CSI-A101B/W/P)'을 출시했다. 스팀핏은 강력한 스팀력과 풍부한 스팀량으로 완벽한 다림질을 구현해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쿠쿠 스팀핏 스팀다리미(사진-쿠쿠전자 제공)
쿠쿠 스팀핏 스팀다리미(사진-쿠쿠전자 제공)

'쿠쿠 스팀핏'은 바쁜 현대인을 위한 안성맞춤이다. 전원 버튼을 누른 후 단 18초 만에 초고속으로 예열돼 정신없는 출근길 준비 때에도 빠르고 간편하게 각종 의류를 스타일링할 수 있다. 버튼을 계속 누르지 않아도 원터치로 연속 스팀이 돼 사용이 편하며 2단계로 온도와 스팀량을 조절 가능하다.

이는 업계 최초로 상·하부에 발열체를 설계해 강력하고 빠른 스팀을 공급하는 '듀얼히팅 시스템'을 스팀핏에 적용했다. 양면 히팅기반으로 스팀량이 더욱 풍부하고 열 이용율을 증가시켜 섬유 속 강력하고 깊숙하게 파고들어 깔끔하고 완벽하게 옷을 다림질한다.

여기에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소의 살균 테스트를 완료해 높은 살균력은 물론 소취, 탈취 능력까지 검증받았다. 100도 이상의 고온 스팀으로 살균 99.9% 유해 세균까지 제고할 수 있어 겨울 외투와 교복, 정장처럼 매일 세탁하기 어려운 의류와 침구 등까지 살균 소독할 수 있다.

완벽한 스타일링을 돕기 위해 맞춤형 브러쉬도 내장돼 있다. 모피와 털옷을 포함한 각종 의류와 침구류에 특화된 패브릭 전용 브러쉬와 고급 의류의 결을 살려주고 먼지를 제거하는 벨크로 전용 브러쉬도 함께 구성됐다. 

이밖에도 다양한 편의 기능이 내재돼 있다. 원터치 분리형 물통은 넓은 물 투입구로 쉽고 빠르게 물을 보충할 수 있도록 하며, 584g의 초경량 무게는 손목에 무리 없이 남녀노소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여행용으로도 적합하다. 또 1.9M의 넉넉한 코드 줄은 롱코드 등의 기장이 긴 옷을 다리기에도 충분하다.

쿠쿠 스팀핏은 블랙, 화이트, 핑크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판매가는 11만9000원이다. 스팀핏은 쿠쿠몰(www.cuckoomall.com)을 시작으로 전체 온라인,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쿠쿠 관계자는 "쿠쿠 스팀핏은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해 더 빠르고 편한 다림질을 위해 그동안 쿠쿠가 생활가전에서 쌓아온 노하우와 기술력을 접목해 탄생한 제품"이라며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듀얼히팅 시스템'을 탑재한 쿠쿠 스팀핏은 자주 세탁하기 어렵고 다림질이 힘든 두꺼운 겨울 외투까지 손쉽게 관리하고 살균 케어까지 가능해 고객들의 완벽한 스타일링에 위생까지 책임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쿠쿠는 소비자 니즈에 맞는 다양한 신제품 론칭 및 품목을 확대하며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특히 쿠쿠홈시스 렌털 사업은 최근 국내외 누적 계정수 230만을 달성, 렌털 업계 2위의 실적을 이루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