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카를 몰고 다닐 정도로 인기 끈 BJ
불법촬영 의심 영상 ·성관계 동영상 발견, 경찰 신고

서울강남경찰서에 따르면 19일 20대 인기 인터넷개인방송 진행자(BJ)가 공중화장실에서 불법으로 여성들을 촬영한 혐의로 구속했다. (사진-연합뉴스)
20대 인기 인터넷개인방송 진행자(BJ)가 공중화장실에서 불법으로 여성들을 촬영한 혐의로 구속했다. (사진-연합뉴스)

20대 인기 인터넷 개인방송 진행자(BJ)가 공중화장실 등에서 여성들을 불법 촬영한 혐의로 경찰에 구속됐다.

19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BJ A(25)씨를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혐의로 구속해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 2017년부터 올해 8월까지 약 2년간 공중화잘실에서 여러 여성의 신체를 불법 촬영한 혐의를 갖는다.

A씨는 지난 8월 서울 강남구의 여자 공중화장실에 몰래 들어가 자신의 휴대전화로 동영상을 촬영하다 한 여성에게 발각됐다. 이 여성은 A씨의 휴대전화에서 불법촬영으로 의심되는 여자화장실 촬영 영상과 성관계 동영상을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다.

당일 112신고를 접수한 경찰은 압수한 A씨의 휴대전화에서 디지털포렌식으로 불법 영상을 찾아냈다.

A씨는 인터넷 개인방송 플랫폼과 유튜브를 통해 번 돈으로 슈퍼카를 몰고 다닐 정도로 인기를 끈 BJ로 알려졌다. A씨는 현재 방송을 중단한 상태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