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신 인기투표 이벤트, 코스튬 할인 등 콘텐츠로 꾸며져
랜덤 영웅 코스튬 패키지를 게임 접속 시마다 지급

넷이즈코리아는 27일 식신 인기투표 이벤트, 코스튬 할인 이벤트 등으로 꾸며진 '헤이안 축제'를 진행한다. (사진-넷이즈코리아)
넷이즈코리아는 27일 식신 인기투표 이벤트, 코스튬 할인 이벤트 등으로 꾸며진 '헤이안 축제'를 진행한다. (사진-넷이즈코리아)

넷이즈코리아가 '결전!헤이안쿄' 출시 2주년 기념으로 헤이안 축제를 진행한다.

헤이안 축제는 신규 식신 업데이트를 포함한 식신 인기투표 이벤트, 코스튬 할인, 식신 무료 사용 이벤트 등의 콘텐츠로 꾸며졌다.

헤이안 축제의 콘텐츠 중 하나인 식신 '무명귀'는 70번째로 등장하는 새로운 식신으로 무명천을 무기로 목표를 빠르게 공격하는 암살형 식신이다. 무명귀는 빠르게 목표에 접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동 스킬을 통해 맵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어 적이 방심한 틈을 타 뒤에서 공격을 할 수 있다.

넷이즈는 △식신 66명의 인기투표 이벤트 △식신 무료 사용 이벤트 △타임 갤러리 수집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달마 코인 수집 및 코인을 통한 한정판 코스튬 교환 이벤트가 진행되며 충전 금액에 따라 스페셜 선물 패키지를 제공한다. 새해 한정판 코스튬도 30% 할인 판매한다. 또 랜덤 영웅 코스튬 패키지를 게임 접속 시마다 지급하며, 기념사진을 모아 퍼즐을 완성하면 아이템 선물을 제공한다.

넷이즈 관계자는 "'결전!헤이안쿄'가 많은 음양사들의 관심에 2년을 보낼 수 있었다"며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준비한 콘텐츠와 이벤트 준비에 많은 관심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