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인기 색조 활용한 '12 Shades of Light' 메이크업 화보 공개
팬들 의견 수렴한 스페셜 에디션…다양한 콘셉트 담아

네이처리퍼블릭이 전속모델 EXO와 함께한 '12 Shades of Light'이라는 콘셉트의 최초 메이크업 화보(사진-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이 전속모델 EXO와 함께한 '12 Shades of Light'이라는 콘셉트의 최초 메이크업 화보(사진-네이처리퍼블릭)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고 있는 네이처리퍼블릭이 전속모델 EXO와 함께 '12 Shades of Light'이라는 콘셉트의 최초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하며 글로벌 색조 캠페인을 전개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국내외에서 기초뿐 아니라 '프로방스 에어 스킨 핏 원데이 래스팅 파운데이션'과 '프로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 등 다양한 색조 제품들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EXO와 이를 활용한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제안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에 네이처리퍼블릭은 색다를 콘셉트의 화보를 통해 새롭고 신선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하는 동시에 해외 전용 제품을 위한 화보도 별도로 제작한다. 이는 현지 마케팅에 적극 활용될 계획이다.

특히 이번 화보는 전체적인 콘셉트부터 메이크업 제품까지 팬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더욱 의미가 있다. 공식 SNS를 통해 EXO와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 룩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했으며 순수함과 섹시함 등의 매력을 보고 싶어하는 팬들의 염원을 담아 빛과 그림자의 조화를 빚어내는 아름다움을 12가지 이미지로 표현했다. 

△아침 8시의 찬란한 금빛 햇살을 머금은 #Glorious룩과 △오후 12시 정오의 눈부신 태양처럼 빛나는 #A_ray_of_sunshine룩 △새벽 한 시 밤 하늘에 수놓은 찬란한 별빛을 닮은 #Starlight룩 등 시간대별로 다른 분위기를 다채로운 메이크업과 EXO의 섬세한 연출력로 완벽도를 높였다. 이에 촬영 현장에서 모든 스태프들은 입을 모아 역대급 화보라며 박수 갈채를 보낼 정도였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오는 18일부터 전국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입 시 EXO 메이크업 화보 전체 컷을 담은 포스트 카드북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네이처리퍼블릭 공식 SNS(www.instagram.com/naturerepublic_kr)를 통해 멤버별 6초 숏필름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