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보형 점착 테이프, 집안 구석 먼지까지 깨끗이 제거
'크린컷'으로 간편하고 깔끔한 테이프 커팅, 뒷정리와 보관 용이

크린랲 '크린컷 테이프 크리너'(사진=크린랲 제공)
크린랲 '크린컷 테이프 크리너'(사진-크린랲 제공)

생활용품 전문기업 크린랲(대표 승문수)이 집청소에 활용하기 좋은 크린컷 테이프 크리너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점착성이 뛰어난 엠보형 테이프로 구성돼 집안의 좁은 곳에 들어간 먼지까지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다. 특히 청소가 어려운 소파와 침구류, 스웨터 및 코트, 카펫 등 굴곡이 있는 소재에 효과적이며, 미끄러운 거실 바닥 및 테이블 위에서도 우수한 점착력을 자랑한다. 

또한 '크린컷' 기능으로 테이프를 쉽고 깔끔하게 절취할 수 있다. 지저분한 테이프는 표시된 절취선을 따라 손으로 깔끔하게 뜯을 수 있어 뒷정리와 보관이 용이하다. 

테이프 크리너는 대형(16cm 폭, 8m 길이) 및 소형(10cm 폭, 8m 길이) 두 가지 크기로 출시됐으며, 제품을 모두 사용한 후에는 함께 출시된 리필용 테이프로 쉽게 교체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테이프 크리너와 리필용 테이프는 가까운 마트 또는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크린랲 관계자는 “반려동물 동반 가구 비중의 증가, 미세먼지 등의 위생 문제로 집안 청소에 대한 관심도가 커지고 있다“며, "엠보형 테이프와 크린컷 기능으로 디테일을 살린 테이프 크리너가 있다면 간편하고 효과적인 실내 청소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크린랲은 ‘360 디테일 프리미엄‘을 통해 소비자들의 생활 속의 디테일한 부분까지 편리할 수 있는 신제품들을 꾸준히 연구∙개발하고 있다. 최근에는 소비자들이 캠핑∙나들이∙파티 등 일상생활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천연 펄프 종이접시와 에어프라이어용 종이호일 등을 출시했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