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그랜드 호텔 컨벤션센터’에서 8일~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합리적인 가격·사은품·3D 홈플래너 서비스 제공

사당 롯데캐슬 입주박람회 포스터(사진제공=한샘)
사당 롯데캐슬 입주박람회 포스터(사진=한샘 제공)

[일요경제 조인섭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이 오는 8일~9일  ‘사당 롯데캐슬 골든포레’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대규모 입주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입주박람회는 총 959세대의 ‘사당 롯데캐슬 골든포레’ 입주민들을 위해 마련됐으며 ‘스위스 그랜드 호텔 컨벤션센터’ 1층에서 진행된다. 

한샘은 입주박람회에서 고품질 붙박이장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맞춘 ‘한샘 입주 전용 붙박이장’을 선보인다. 또한, 소파·침대·매트리스 등 다양한 가구를 선보이고 구매 금액에 따라 할인 혜택을 주고 있다. 계약 고객에게는 ‘독일 콕스타 하이라이트’·‘모던하임 에어 프라이어’·‘BSW 제노바 블렌더세트’ 등 추가 사은품도 제공한다. 

아울러, 한샘의 3D 상담프로그램 홈플래너가 가구·가전·패브릭 등을 설치한 후의 모습도 가상으로 제공해 집 꾸밈의 시행착오를 줄여준다. 자사 온라인 홈페이지 ‘한샘닷컴’의 입주박람회 안내 페이지에서는 한샘이 제안하는 홈 인테리어를 VR로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박람회는 입주박람회 전문 업체 ‘탑기획’과 공동 개최하며, 한샘 외에도 가전·커튼·블라인드·입주청소 등 입주와 관련된 70여개의 업체가 참여한다. 현장에서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사당롯데캐슬 박람회에서 선보이는,바흐 703 시어터 리클라이너 4인용 소파(사진제공 한샘)
사당롯데캐슬 박람회에서 선보이는,바흐 703 시어터 리클라이너 4인용 소파(사진=한샘 제공)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