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장안 라보니타’
GS건설, '은평자이 더 스타'
우미건설, '리듬시티 우미린'
라온건설, '아산배방 라온프라이빗'

[일요경제 이현주 기자] 현대건설, GS건설, 우미건설, 라오건설 등 국내 주요 건설사들이 다음달 분양에 나선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장안 라보니타’

힐스테이트 장안 라보니타 투시도.(사진-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장안 라보니타 투시도.(사진-현대건설)

현대건설은 서울 동대문구 장안동 364-1, 2, 8번지 일원에 주거형 오피스텔 ‘힐스테이트 장안 라보니타’를 분양한다.

힐스테이트 장안 라보니타는 지하 6층~지상 19층, 전용면적 74㎡ 총 162실 규모로 조성된다. 

지하철 5호선 장한평역이 도보권에 위치해 있다. 단지 인근에는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한양대학교병원, 장안동 먹자골목, 홈플러스 동대문점 등의 생활 편의시설이 있다. 도보거리에 안평초, 장평중, 동대부중·고 등의 학교가 있어 교육여건도 우수하다. 또한 인근에 장평근린공원, 장안근린공원, 답십리공원, 배봉산둘레길 등의 녹지 시설도 풍부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다.

견본주택은 서울시 동대문구 용두동 14-4에 마련될 예정이다.

◇GS건설, '은평자이 더 스타'

은평자이 더 스타 투시도.(사진-GS건설)
은평자이 더 스타 투시도.(사진-GS건설)

GS건설은 서울 은평구 신사동 19-100외 2필지에 주상복합단지 '은평자이 더 스타'를 분양한다.

단지는 지하 4층~지상 최고 25층, 2개 동에 소형주택(도시형생활주택) 전용면적 49㎡ 262가구, 오피스텔 전용면적 84㎡ 50실, 근린생활시설 등 총 312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은평자이 더 스타는 6호선 응암역과 새절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한 입지에 위치해 있다. 또 인근에 위치한 3∙6호선 연신내역은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A노선이 오는 2024년 개통될 예정이다. 약 1㎞ 내에 이마트 은평점과 하나로마트가 있고 서울시립서북병원 등을 비롯해 스타필드 고양, 이케아 고양점 접근도 용이하다. 불광천 및 산책로 등 쾌적한 자연환경도 갖추고 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덕은동 271-2번지에 마련된다.

◇우미건설, ‘리듬시티 우미린’

'리듬시티 우미린' 투시도.(사진-우미건설)
'리듬시티 우미린' 투시도.(사진-우미건설)

우미건설은 의정부시 복합문화융합단지 공동주택용지 2블록에 10년 민간임대 아파트 ‘리듬시티 우미란’을 공급한다.

‘리듬시티 우미린’은 민간임대 아파트로 지하2층 ~ 지상 25층, 8개동, 전용면적 84㎡, 총 767가구로 구성된다.

단지가 조성되는 리듬시티는 의정부시 산곡동 일대 65만4379㎡ 부지를 문화, 관광, 주거 등이 어우러진 도시로 개발하는 사업으로 지구 안에 K-POP클러스터를 비롯해 대규모 상업시설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의정부 경전철 고산역이 가까워 지역 내 이동이 쉬우며, 구리~포천 고속도로,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 등도 인접해 타지역으로의 이동이 편하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동 882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라온건설, '아산배방 라온프라이빗' 

아산배방 라온프라이빗 조감도.(사진-라온건설)
아산배방 라온프라이빗 조감도.(사진-라온건설)

라온건설은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공수리 280-3번지 일원에 ‘아산배방 라온프라이빗’을 분양한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0층 3개동, 전용면적 84㎡ 총 195가구로 구성된다.

아산신도시의 주거중심지역에 위치한 ‘아산배방 라온프라이빗’은 수도권 전철 1호선 배방역이 가깝고, 인근에 삼성전자 나노시티 온양캠퍼스, 탕정일반산업단지 등이 자리해 직주근접이 가능한 환경을 갖췄다. 도보권에 중심상업지구가 있어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식자재마트 등의 쇼핑시설 및 행정복지센터, 아산시립 배방도서관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하기에 편리한 조건도 갖췄다.

견본주택은 충청남도 아산시 모종동 672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