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새 봄을 맞아 헤이즐넛 마키아또허니 바닐라 마키아또등 시즌 음료 2종과 푸드, 머그 및 텀블러 17종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지난해 3월 첫 선을 보인 헤이즐넛 마키아또는 헤이즐넛의 고소한 풍미를 마키아또 스타일로 살려낸 에스프레소 음료로 높은 고객 만족도와 재출시 요청에 힘입어 올 해 다시 선보이게 됐다. (톨사이즈 5800)

이와 함께 소개되는 허니 바닐라 마키아또는 국내 첫 선을 보이는 음료로 향긋하고 은은한 허니의 달콤한 풍미가 바닐라향과 만나 진한 조화를 이루는 마키아또 스타일의 음료다. 특히 음료 위에 뿌려지는 허니 소스에는 꿀이 함유돼 허니향을 더욱 진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톨사이즈 5800)

스타벅스는 마키아또음료 2종과 잘 어울리는 푸드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는 촉촉한 카스텔라 케익안에 유크림, 연유와 크림치즈로 만들어져 달콤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메이플 피칸 데니쉬 롤은 메이플 시럽과 초콜릿 칩, 피칸, 크랜베리로 만든 부드러운 데니쉬 롤 형태로 달콤함, 고소함, 새콤함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원두는 매년 봄마다 선보이고 있는 스타벅스 트리뷰트 블렌드가 한시적으로 판매된다. 라틴 아메리카, 아프리카·아라비아, 아시아·태평양 세 지역의 커피를 수세식, 반수세식, 자연 건조 등 세 가지 가공법으로 혼합해 만든 스타벅스 최초의 커피로, 입 안 가득 퍼지는 베리와 다크체리 그리고 스파이시한 풍미가 봄날의 포근함과 잘 어울린다. 스타벅스 트리뷰트 블렌드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VIA도 함께 출시됐다.

쓰리 리전 블렌드는 라틴 아메리카, 아프리카·아라비아, 아시아·태평양 세 지역의 커피를 수세식 가공법으로 만든 커피로 꽃향기와 허브, 레몬, 커런트 등의 풍미가 특징이다. 또 재배된 세가지 지역 중 특정 지역의 특징이 도드라지지 않고, 지역적 풍미와 특성이 조화롭게 이루어진 커피다.

머그와 텀블러도 녹색과 밝은 연두색을 사용한 디자인을 중심으로 다양하게 구성한 17종을 출시한다.

이번 시즌에는 어디서든지 갓 추출한 스타벅스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편리한 일회용 퍼스널 드립 제품인 스타벅스 오리가미를 새롭게 출시한다. 종이접기를 의미하는 오리가미(origami)’는 머그컵 위에 얹고 뜨거운 물을 부으면 풍부한 커피가 추출되는 제품으로 스타벅스 고유의 경험과 또 다른 즐거움을 공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출시를 기념해 19~25까지 전국 740개 매장에서 해당제품 1팩과 머그컵을 함께 구매할 경우 오늘의 커피 톨 사이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