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엘리야

[일요경제=이정민 기자] SBS 일일드라마 '돌아온 황금복'의 배우 이엘리야가 변신의 귀재로 거듭났다.

전미선(황은실 역)의 죽음 이후 자취를 감췄던 이엘리야(백예령 역)가 위풍당당한 커리어우먼으로 화려한 귀환을 알린 가운데 백예령표 Before & After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극 초반 이엘리야는 불우한 가정환경으로 낮은 자존감은 물론 불안하고 초조한 모습들로 시청자들을 애잔케 했다.

하지만 일본에서 돌연 사라진 이후 9년 만에 ‘제시카 백’이란 이름으로 컴백한 이엘리야의 모습에선 예전의 ‘백예령’은 찾아볼 수 없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새로운 인생을 펼치게 된 이엘리야는 마성의 차도녀답게 세련된 스타일링 감각을 여실히 뽐내며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다.

또한 여유 넘치는 분위기와 당찬 눈빛으로 매력적인 커리어우먼의 모습을 선보이고 있어 직장여성들의 본방사수 구미까지 톡톡히 자극하고 있다고.

특히, 한 사람을 연기하는 것임에도 불구하고 이엘리야는 백예령과 제시카 백을 자연스레 분리하며 눈빛과 말투, 분위기 등 서로가 다른 사람인 것 같은 착각마저 들게하는 열연으로 극의 몰입감을 한층 더 상승시키고 있다는 평. 이처럼 180도 달라진 이엘리야가 앞으로 어떠한 활약에 나설지 안방극장의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더불어 그녀는 짙어진 악의 기운으로 긴장감 넘치는 전개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돼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지난 방송 말미 우연치 않게 정은우(강문혁 역)의 휴대전화를 대신 받은 이엘리야가 상대방이 신다은(황금복 역)인줄 모른 채 자신의 이름을 말하려던 모습으로 엔딩을 맞이해 안방극장의 궁금증을 한껏 고조시켰다. 배우 이엘리야의 반전된 열연으로 화제몰이 중인 SBS 일일드라마 ‘돌아온 황금복‘은 30일 저녁 7시 2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