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17일 삼성 '기어 S2' 스마트 워치용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을 아시아 최초로 출시한다.

이 앱은 손목시계형 디지털 기기인 삼성 '기어 S2'에 선 탑재됐으며 고객들은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적립 별 개수 확인 및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까지 간편하게 할 수 있게 됐다.

스타벅스는 '기어 S2'의 원형 디스플레이에 맞춘 '스타벅스 워치 페이스'를 직접 디자인해 부가적인 서비스로 제공한다. 또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컵 로고 디자인을 시작으로 향후 시기별로 새롭게 디자인해 선보일 예정이다.

'스타벅스 워치 페이스'는 나만의 스타벅스 경험을 더욱 강화하는 것으로, 스마트폰에 설치한 '기어 앱 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아 지정하면 된다.

스타벅스는 삼성 '기어 S2' 스마트 워치용 애플리케이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2주일 동안 전국 스타벅스 840여 매장(미군부대 등 일부 매장 제외)에서 삼성 '기어 S2' 스타벅스 앱으로 결제 시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백수정 마케팅 담당 상무는 "이번에 선보인 삼성 '기어 S2' 스마트 워치용 애플리케이션은 모바일 정보기술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고자 하는 스타벅스의 지속적인 혁신과 노력의 결과"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