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 온라인 복합 쇼핑몰 SSG닷컴에서 광고 인기 여세를 몰아 SSG페이로 첫 결제시 스타벅스 커피 100원 구매 등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SSG닷컴은 SSG를 의성어 이라고 재치있게 표현한 광고를 온에어했다. 광고는 2주 만에 유튜브 조회수 약 67만 건을 기록하는 등 큰 반향을 일으키면서 매출도 덩달아 전년동기 20%가량 상승했다.

SSG닷컴과 함께 SSG페이, ‘쓱페이의 인지도도 동반 상승하면서 가입자도 급증하고 있다. 이 여세를 몰아 SSG닷컴에서 SSG페이로 첫 결제하는 고객에게 파격적인 쿠폰을 지원한다. 이 쿠폰을 이용하면 4,100원 상당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는 18일부터 24일까지다. (1만명 선착순)

SSG닷컴과 SSG페이와 함께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유는 SSG페이가 SSG닷컴에 최적화된 결제 수단으로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온라인 일반 결제에서 필요한 액티브X 설치, 신용카드 번호 입력, 카드 뒷면의 CVC 번호 확인, 인증 앱 설치 등의 과정 없이 SSG페이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결제가 완료된다. SSG페이를 사용하면 다수의 결제 인증 프로그램 다운로드와 업그레이드가 필요 없고, 결제 시 지갑에서 신용카드를 꺼내지 않아도 된다.

또한 신용카드 무이자할부/할인 혜택을 그대로 적용 받을 수 있고, 현금영수증을 따로 신청하지 않아도 SSG페이 결제와 동시에 발급된다. SSG페이를 이용하면 복잡했던 온라인 결제 과정이 획기적으로 줄어드는 것이다.

SSG페이와 SSG닷컴은 스타벅스 커피 100원 이벤트에 이어 신용카드 청구할인 및 SSG닷컴에서 인기상품을 파격가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 등을 진행하여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