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25일 디자인을 살린 휴대용 스피커 신제품을 선보였다.

'LG 포터블 스피커 360(모델명 NP7860)'은 원기둥 모양의 고급 텀블러 디자인으로 한 손으로 들고 다니기에도 편리하다.

무게는 커피 텀블러와 비슷한 약 600g. 기존 사각형에서 벗어난 창의적 디자인으로 휴대 편의성은 물론 인테리어 소품을 보는 듯한 즐거움을 더했다.

직관적인 감성도 더해졌다. 고객이 보온병 뚜껑을 눌러서 열듯이 제품 윗부분을 위에서 아래 방향으로 누르면 제품 본체에 감춰져 있던 스피커와 조작부가 위로 올라오도록 했다.

스피커 상단 테두리에는 은은한 조명과 깔끔한 터치식 조작 버튼을 적용했다.

크기를 줄였지만 여행·캠핑 등에 최적화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360도 어느 방향으로도 고음질을 전달해 여러 사람이 함께 듣기에 좋다.

중저음을 풍부하게 만들어주는 패시브 래디에이터 2개와 우퍼까지 탑재해 한층 깊은 사운드를 만들어준다. 출력은 최대 20W(와트).

한 번 충전으로 최대 20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스마트폰 충전에 쓰는 5핀 충전기를 꽂으면 된다.

2대의 스마트 기기와 동시에 연결돼 두 명의 사용자가 각자 스마트폰에서 듣고 싶은 음악을 번갈아 재생할 수도 있다.

LG전자는 한층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적용한 '포터블 스피커 클래식'도 출시했다. 외관에 우드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NP5550NC)과 어깨에 메고 다닐 수 있는 가죽 파우치로 휴대성을 높인 제품(NP5558MC) 2종이다.

포터블 스피커 360 출하가는199천원, 포터블 스피커 클래식은 179천원.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