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이 창립 20주년을 맞이해 스무살, 봄봄봄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닷컴은 20주년 의미를 살리고자 ‘20’을 테마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44일부터 23일까지 20일간 진행되는 스무살, 봄봄봄혜택을 봄’ ‘할인해 봄’ ‘함께 해 봄세 가지 행사로 구분된다.

먼저, 가장 주목할만한 행사는 혜택을 봄이다.

롯데닷컴은 행사기간 동안 오전 9시와 오후 3시 각 500장의 무료배송권을 선착순으로 발부한다. 또한 오전 10시와 오후 4시 각 각 한가지 제품을 롯데닷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L-money 적립과 할인을 합산, 80%의 혜택가에 살 수 있다. 20주년을 맞아 제품 가의 20% 밖에 안 되는 금액에 인기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셈이다. 해당 상품들은 한정수량으로 준비돼 있어 구매를 생각하고 있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행사 첫날 오전 10시에는 삼성전자의 스마트 워치 삼성 기어 S2’, 오후 4시에는 인기 명품향수를 선보이며, 45일 오전 10시에는 지오다노 코튼 져지 크루넥, 오후 4시에는 LG전자의 초 경량 노트북 ‘LG전자 그램이 준비됐다. 롯데닷컴은 행사 기간 동안 총 28개의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닷컴이 준비한 두 번째 봄은 할인해 봄이다. ‘할인해 봄에서는 ‘20주년 기념 딜최고의 브랜드 전을 진행한다. 먼저 ‘20주년 딜에서는 매일 세 개의 상품을 2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4일에는 봄나들이를 떠나는 고객들에게 유용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캐리어 베스트 상품’, ‘나이키 에어맥스/줌윈플로2’, 생활용품 헨켈의 인기상품을 모은 헨켈 샘플링이 준비됐다. ‘혜택을 봄행사와 ‘20주년 기념 딜의 경우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주중에만 만나볼 수 있다.

최고의 브랜드 전의 경우 롯데닷컴에서 사랑받은 45개의 인기 브랜드를 매주 15개씩 묶어 3주차에 걸쳐 선보인다. 4일부터 10일까지 첫 주차는 나이키’, ‘블랙야크’, ‘헤지스’, ‘필립스, ‘폴햄을 포함한 15개 브랜드가 준비됐다. ‘최고의 브랜드 전에서는 롯데닷컴의 기존 적립 또는 청구할인에 최대 10%L.POINT 적립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기 때문에 해당 브랜드의 상품을 구매할 계획이 있다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마지막으로 롯데닷컴은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함께해 봄코너도 마련했다. 23일까지 롯데닷컴의 20주년을 축하하는 댓글을 남겨주는 고객들 중 200명을 추첨해 케이크 기프티콘을 선물하며, 지정된 스페셜 상품을 구매하고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419일 연예인 홍진영이 직접 상품을 배송하는 등의 이벤트도 실시 한다.

롯데닷컴 지경 마케팅운영팀장은 롯데닷컴은 국내 최초의 온라인 종합쇼핑몰로서, 그간 주신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고객과 함께 하는 스무살의 생일을 기획하게 됐다, “행사 품목의 경우 한정된 수량으로 조기품절 될 수 있으니 미리 시간을 확인 해 두시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