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애플의 아이폰6S’의 주요기능을 탑재한 4인치 컴팩트 스마트폰 아이폰SE’에 대한 예약가입을 28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예약가입은 전국 LG유플러스 매장 및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28일 오전 10시부터 신청, 개통은 510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아이폰SE의 정식 출시일은 510일이다.

LG유플러스는 아이폰SE’ 예약가입을 진행함과 동시에 ‘LTE비디오포털가입 이벤트를 9일까지 진행한다. 아이폰SE 예약가입 선착순 3,000명이 대상이며 5월 내 비디오포털 서비스가 포함된 요금제로 개통을 하면 모바일 상품권(해피콘) 2만원을 증정한다.

해당 요금제 가입 고객은 ‘LTE비디오포털앱에서 110여개의 실시간 채널/TV다시보기/최신인기 영화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최종 개통 고객은 ‘LTE비디오포털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하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해피콘은 파리바게뜨, 베스킨라빈스 등 약 4천여 개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바코드형 모바일 상품권이다.

아이폰SE심쿵 클럽이 적용 가능한 모델이다. 5,100원의 보험료(멤버십 포인트로 할인 가능)에 할부원금의 60%를 내고 18개월 사용 후 중고폰을 반납하면 새 기기로 변경할 수 있다.

아이폰SE는 애플이 1년반 만에 내놓는 4인치 최신 스마트폰으로, 아이폰6S1200만화소 카메라, 4K 동영상 촬영, Live Photos 등 주요기능이 담겼다.

제품 색상은 실버, 스페이스 그레이, 골드, 로즈 골드 총 4가지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