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의 다이어트 브랜드 팻다운이 여름 성수기를 맞아 스틱형 분말 제품인 팻다운 톡16일 출시했다.

팻다운 톡은 일상 생활 속에서 언제든지 물 없이도 가볍게 즐기면서 기분 전환은 물론 체지방 감소 효과를 거둘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상큼한 자몽맛의 분말 형태로 돼 있어 출근길, 쇼핑, 가벼운 운동 중 생활 속에서 하루 두 번 1포씩 한 입에 가볍게 털어 먹거나 물에 타서 먹을 수 있다.

팻다운 톡의 주성분은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HCA), HCA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체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2와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C가 가미돼 있어 보다 활력 있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기대할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팻다운 톡의 출시와 더불어 팻다운 브랜드의 새로운 모델로 배우 박수진을 기용해, 일상 속에서 건강한 다이어트를 실천하며 아름다운 몸매를 가꾸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예정이다. 건강한 식습관과 운동을 병행하는 건강하고 즐거운 다이어트 문화 캠페인을 펼치고 매출 증대를 꾀하겠다는 전략이다.

한정엽 CJ제일제당 건강마케팅 총괄부장은 팻다운이 출시 이후 15년 동안 소비자에게 사랑 받을 수 있었던 배경에는 지속적인 제품 업그레이드를 통한 경쟁력 향상 노력이 있었다고 강조하고, “팻다운 톡 출시를 통해 음료형과 분말형 두 가지 제형의 라인업을 갖춰 소비자 선택권과 제품 활용도를 보다 높일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